국내 환경마크의 경우 인증제도가 실시 된 연한이짧고, 규제대상 물질도 일본 Eco마크에비해 적어 (국내 10여개항목), (일본 Eco마크 70여개 항목) 해외 인지도가 아직 높지않은 반면, 일본 Eco마크는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인증이라는 점에서 향후 대외 수출면에서 제품의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점했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일본의 Eco마크는 1989년 일본환경성의 후원으로 만들어진 제도로써 전품목에 거쳐 약 5,500개의 제품만이 인증을 받은 까다로운 규격이며, 제품만이 아니라 환경 관련 경영, 환경 관련법규 준수(환경관련법 적발건)등에 관한 심사까지 통과해야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수주 후 1주간~20일, 제품 도착에서 공사는 1일 1대가 기본이 되어있으나, 대량 대수도 시공업자를 도입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단기 시공완료도 가능합니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대응 가능합니다. 설계 치수는 오더메이드 (100mm단위)에서 소형은 GF05형, KV11형(개구폭0.8m, 개구높이1.0m)부터 대형은KV51형(개구폭 10m, 개구높이 6m)가 표준으로 되어있습니다.
(GF,G형)
파이프레스 구조로써 시트가 좌우 가이드로부터 떨어졌을 때 저속상승, 자동복귀하여 그대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수리나 보수 등으로 인한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KV,R형)
파이프 장착구성.
만일, 파이프에 접촉 했을 때 파이프 양단의 수지성 롤러샤프트와 수지 하단파이프가 충격을 흡수하여, 파이프 부러짐이나 파손을 최대한으로 줄입니다. 롤러샤프트가 부러졌을 경우에는 롤러샤프트만을 교환 가능하기 때문에, 수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형식, 사이즈, 설치환경 등 에따라 달라집니다.
(GF,G형)실내용의 05,10,20형의 내풍압은 25m/초(전폐시), 5m/초~15m/초(하강중).
옥외용의 15형의내풍압은 25m/초(전폐시), 8m/초~20m/초(하강중).
(KV,R형)21,31,41형의내풍압은 25m/초(전폐시), KV11형의내풍압은 10m/초에 실내 간칸막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바람이 강한장소에는 모터용량과 하단파이프의 중량을 가중시켜, 중간파이프의수를 추가한[風시리즈WV형]도있습니다.
사이드프레임 하단부에 방해물 검지센서를 설치하고 셔터하부를 통행한 경우 센서가 감지하여 셔터는 상승합니다.
또한 센터라인의 위에 사람이나 물건이 있는 경우는 아래로 내려오지 않습니다.
(GF,G형) 신개발의 좌우파스너(튜브)구성에 의해서 최상의 기밀성을 실현하였습니다.
(KV,R형) 신설계의 에어타이트씰 구성에 의해서 시트폐쇄시에 본체박스와 사이드프레임으로부터 공기의 유입을 방지합니다. 또한 먼지나, 벌레의 침입을 방지하기 때문에 실내가 청결하게 유지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적외선 센서이외에 풀스위치, 리모컨 스위치, 터치버튼 스위치, 루프센서(금속감지센서)등 현장상황과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동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승3.0m/초(GF05,10형)의 고속개방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보행자, 차량 등 물건의 높이에 따라 개폐하는 에코모드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출입구의 개방시간을 단축하여 효율적입니다.
업계최초, 고기능의 컨트롤러로써, 컴퓨터 제어에 의해 기동시나 정지시에 슬로우스타트, 슬로우스탑에 따른 안전하고 부드러운 개방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상하 상한선 위치나 개방속도의 설정 등 다방면의 기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선택사항에서 비상시 정지 스위치 사양에 따른부분도 지원 가능합니다.